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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가이드SERVICE
수리 신청 및 진행절차에 대해 소개합니다.

구매 전 반드시 측정기기의 ‘수리 및 A/S’ 를 고려하셔야 합니다.

측정기기의 생명은 정확 / 정밀도 입니다.
측정기기 센서의 경우 사용 시간이 지속되면, 측정값이 틀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특히, 대부분의 습도센서나 가스센서의 경우 전기화학식 계열의 원리가 적용 되므로, 장시간 공기 중에 노출만 되어도 오랜 시간이 지나면 측정값이 틀어 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측정기기의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사후 관리 및 A/S가 국내에서 가능한가?' 입니다.
일부 A/S 불가능한 해외 측정기의 경우, 해외 발송비 및 A/S 기간 등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모됩니다.
레이먼드 코리아서 취급하고 있는 모든 제품은 국내 A/S 및 사후관리가 가능합니다.

특정 메이커의 경우 직접 A/S 및 교정 센터를 운영 하고 있으며, 이외에 취급 하는 모든 브랜드 역시 국내 A/S 센터를 기반으로 운영 되고 있어,
언제든지 신속한 서비스와 고객대응이 가능합니다.

수리 진행 절차

  • 고객 상담 & 증상 접수

  • 제품수령 & 보증기간 조회

  • 증상확인 & 수리 견적 발행

  • 고객 동의 후 수리 진행

  • 제품 고객 배송

*수리 진행은 보증기간 및 증상에 따라 유료 또는 무료 입니다.
국내 A/S센터 부품 재고 보유 시 5~7일내 수리가 가능하며, 부품 없을 시 3~4주 또는 이상이 소요 될 수도 있습니다.